'이게 백신 부작용인가' 싶었습니다. 잡소리

2차 백신 접종을 끝내고 대충 식사를 하던 도중, LTE가 안되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구석진 자리에서 LTE를 쓰니까 전파 상황이 안 좋은건가 싶어서 그러려니 했죠. 잠깐 있다가 LTE가 다시 되기도 했고.

근데 식사 끝내고 지하철을 타려고 하니 와이파이와 LTE가 죄다 먹통이 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엥? 어째서?

LTE만이 아니라 지하철 와이파이도 죄다 먹통이 되는 일은 흔치 않죠. 그래서 처음에는 스마트폰 문제라고 판단해서 껐다 켰다를 2번 반복했습니다.

물론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와이파이를 껐다켰다, LTE를 껐다켰다 하면서 백신무용론을 외치는 어떤 얼간이들은 코로나 백신을 맞으면 부작용으로 몸에서 무료 와이파이가 뿜뿜 나온다고 하던데 왜 나는 와이파이가 안 되는것인가, 혹시 백신 부작용으로 전파장애 능력을 얻게 된건가 하면서 툴툴 거리며 집에 돌아왔습니다.




당연하게도 그딴 백신 부작용은 없습니다. 그냥 KT서버가 마비된거였습니다.



그리고 이에 대한 제 반응은







이랬습니다.


뭔 사건이 터지면 죄다 KT냐

다행스럽게도 집의 와이파이는 복구되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만, 진짜 집에 오면서 막막했습니다.

백신 맞고 누워 있어야하는데 LTE고 와이파이고 죄다 맛이 갔다면 누위서 유튜브와 영화 본다는 제 계획에 큰 차질이 생기는지라.


뭐, 일단 복구가 되었으니 누위서 유튜브나 영화는 볼 수 있겠네요.



결론: 이번 사태로 다시금 느낀건 스트리밍이 편하기는 해도 이런식으로 인터넷이 먹통이 되면 답이 없구나 싶더군요.


DAP를 가지고 있어서 다행입니다. 이것도 없었으면 진짜 지하철에서 넋 놓고 있었을듯





덧글

  • 유회선생 2021/10/25 14:49 #

    제 집도 KT라서 아침에 아파트 안내방송으로 KT 인터넷이 안된다고 알려줬습니다

    야 이놈들아 관리 잘 안하냐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사역사아웃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