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박스 시리즈 X의 보급형 모델인 디자인이 유출되었네요. 추정되는 명칭은 엑스박스 시리즈 S.




루머로는 시리즈X 보다는 성능이 좀 떨어지고, 디스크 드라이브 없다고 추정되고 있습니다.

대신 성능이 낮고 디스크 드라이브가 없기 때문에 가격이 더 싸고, 크기도 더 작아진다는 모양입니다. 유출된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크기가 절반 정도.
그리고 이 물건은

시리즈X처럼 디자인 때문에 벌써 조롱을 받고 있는 모양입니다. 시리즈X도 그렇고, PS5도 그렇고 이번세대 콘솔 기기들은 디자인 때문에 조롱을 많이 받는군요.
호불호가 갈리는 모양인데, 저는 디자인만 따진다면 완전 호. 스피커나 휴대용 라디오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라서 그런지 마음에 듭니다. 저기에 안테나와 아날로그 다이얼 모형, 라디오 브랜드 마크를 붙여서 라디오 느낌 나게 만들어주고 싶단 말이지요.
물론 그것과 별개로 제가 살 가능성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그도 그럴게 저는 디스크 드라이브가 들어있는 제품을 선호하고, 플스쪽에 받은 게임들이 많은지라 계속 플스를 쓸 예정이거든요.
결론: 디자인 호불호를 가린다면 시리즈S > 시리즈X >>>> 넘사벽 >>>> PS5
태그 : 엑스박스
덧글
HDD같은건 이미 요즘에는 SSD로 넣으면 그만이고... 128기가바이트 1개 정도는 아주많이 싸젔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