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셀프 선물은 무엇이 좋을까요. 먼지 쌓인 것들

현재 하고 있는 고민 하나.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꽤 괜찮은 셀프 선물을 하고 싶은데 뭐가 좋을까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당장 생각나는건



저번에 살까 말까 고민했던 WF-1000XM3입니다. 아직 할인 쿠폰이 있어서 싸게 살 수 있거든요. 음직도 괜찮고, 노이즈캔슬링이 가능하기에 꽤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단 말이지요.


문제는 이걸 산다고 해서 이걸 많이 쓰는가 입니다. WH-1000XM3가 있는데 궅이 이걸 쓰고 나갈것 같지는 않단 말이지요. 솔직히 40%나 할인하는데 안 사기는 아깝다. 라는 의도가 상당히 강해서 말이지요.








다음으로 고민하고 있는건 갤럭시 탭A 8.0 2019년판. 전자책으로 사용할까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전자책용으로 사용하고 있는 태클라스트 Tbook16 power는 화면이 크기는 하지만 성능이 그렇게 좋지 않아서 버벅거리거든요. 요즘은 거의 안 켜기도 하고 말이지요.

현재 가진 돈으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고, 크기도 적당적당해서 사용하기 편한 물건이죠.

문제는 이 역시 굳이 살 필요가 있나? 싶은 물건이라는 겁니다. 큰 화면은 아니지만 가지고 다니기 편한 ONEMIX2S를 전자책 대용으로 사용하고 있으니 이걸 살 필요가 있는가 고민이긴 합니다.


이거 말고는 적당히 게임이나 구글무비에서 영화 사 보기, 옷을 더 살까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만, 이거 어느것을 선택할지 고민이네요.


그냥 저금한다는 선택지도 있기는 합니다만, 이건 선택하고 싶지 않고.





유사역사아웃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