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못산다. 사고싶어도 못산다. 먼지 쌓인 것들

저보다 앞선 게이머들의 세대라면 알법한 책이 있습니다. 아마 보유하고 계신 분들도 계시겠죠.




아수라장입니다. 본디 게임잡지에서 연재되던 만화들을 모아서 내 놓은 책인데 애석하게도 저는 이게 없습니다. 그도 그럴게 이게 나오던 시기의 저는 "콘솔? 그게 뭔가요?" 라고 하며 에뮬레이터로 포켓몬 돌리던 꼬꼬마였거든요. 게임잡지? 당시 용돈 1주일에 500원 받던 꼬꼬마에게는 무리.

그런 꼬꼬마가 세월이 지나 현재는 자칭 소프트코어(?) 게이머가 되었고, 이 책을 사볼까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냥 이거 한번 사 볼까 정도의 마인드입니다. 정말 꼭 사 보자 싶은 정도는 아닙니다. 그냥 정태룡 당시 기자가 크로노아 보고 실망하는걸 보고 싶은것 뿐입니다(?)



아무튼



이왕이면 사서 보자고 이 책을 찾아봤습니다만



당연히 품절이더군요. 하긴, 품절 아니였으면 이미 집에 꼭 사서 두권 구비하고 있었겠죠.






품절은 예상했던바. 그럼 중고서적은?



있긴 있습니다. 현재 중고서적을 올린 사람이 있습니다. 구매 자체는 가능해요. 문제는





프리미엄이 많이 붙었습니다.






이건 못사요


아무리 그래도 이 책에 47000원 때려박고 싶지는 않아요. 2만원 까지는 부담이 가능하겠는데 이건 프리미엄이 너무 많이 붙었습니다.


깔끔하게 포기해야겠군요.




덧글

  • 나녹 2019/09/24 00:05 #

    있긴 있는데 어디 있는지 모르겠... 겜라인시절 만화를 재밌게 봤어서 나오자마자 샀더랬지요.
  • 루루카 2019/09/24 08:41 #

    음... 왠지 모르게 저도 그 책 가지고 있긴 한데, 갑자기 찾으려니 어디다 꽂아뒀는지 안 보이네요?
  • 소시민 제이 2019/09/27 23:32 #

    흐음.. 책정리 중에 저게 나왔더군요.

    가지고만 있는중임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사역사아웃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