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 조금?> 에이스컴뱃7 플레이 중입니다 (에이스컴뱃7 관련) 일단은 게임

몇년을 기다렸는가. 오랫동안 기다렸던 에이스컴뱃7이 한국시간 오늘 새벽1시에 플레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아침부터 플레이 중입니다.


게임 자체는 재미있게 하고 있지만 에이스컴뱃X 이후 오랜만에 하는지라 노멀치고 난이도가 꽤 높다고 느껴졌습니다. 특히 시간제한이 있는 목표물 공격 미션. 15분 내에 17500점을 모으는게 얼마나 힘든지…. 스토리 먼저 보기위해 이지로 할걸 그랬습니다. 괜히 묘한 프라이드를 때문에 고생만하네요.



일단 스토리를 보고 느낀건 확실히 5와 연관성이 크구나 싶더라고요. 아무래도 주인공이 소속된 국가가 오시아고, 할링 대통령이 언급되니 5와의 연관성이 좀 보입니다. 그래서 5를 해 본 사람들은 감회가 새롭고 인물 언급이 반가울지도 모르겠네요.



아직 미션이 꽤 남았기에 좀 더 해보고, 기체 언락도 더 해야겠지만 일단 현 시점에서 제일 인상적이였던 장면은




슈퍼병기 VS 슈퍼병기


이야, 에컴에서 나와줬으면 하는 장면이 드디어 나왔군요. 리즈시절 스톤헨지였으면 더 볼만했을겁니다.




결론: 현재 저는 유럽권트리를 타고 있고



라팔까지 뽑았습니다.


라팔까지 뽑았습니다.



중요하니 두번 말했습니다.










여담


예약특전인 에이스컴뱃5은 아직 안 돌리고 있습니다.



일본어가 기본이고


자막과 나오는 언어를 바꿀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글화는 되어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화면비 때문에 양 옆이 좀 잘려서 나오는 부분도 있지만







실제 게임에서는 안 잘려서 나오니 괜찮습니다.





덧글

  • 레이오트 2019/01/17 14:05 #

    전 새벽 1시까지 기다렸다 맛만 잠깐 보고 잠든... 그런데 어렵다니... 큰일이네요... 플2시절은 액플님의 힘으로 클리어했는데...
  • 소시민 제이 2019/01/17 18:25 #

    전 양키 라인 타는 중입죠.

    A10 뽑았슴다. A10이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사역사아웃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