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왜 여기있어? 일단은 게임

오늘은 분리수거를 하는 날. 귀찮다고 넘기면 쓰레기양이 늘어나는지라 오늘도 쓰레기 분리수거를 하러 내려갔습니다.

쓰레기를 분리하던 도중 가지고 온 쓰레기 중에서 반짝이는 CD를 발견했습니다. 최근에 CD를 버린 기억이 없기에 아마 부모님이 오래된 게임CD를 버리신건가 싶었는데


뒤집어보니 아니더군요. 게임과 관련이 있다면 게임과 관련이 있긴 합니다만, 게임CD가 아니라 드라마 CD죠.



당연히 이걸 본 제 반응은


대충 이랬습니다. 이게 왜 여기서 나와?


집에 있는건 알고 있었습니다. 형님의 방에 있던걸 빌려 들은적이 있거든요. 문제는 이게 왜 분리수거 쓰레기로 나와있는가? 였습니다.



그러고보니 최근에 형님이 아머드코어3 사일런트라인 사운드트랙북을 돌려준 적이 있습니다. 아마 그때 방 정리를 하며 버린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 증거로


이 물건이 사라졌거든요. 드라마CD자체가 이 물건의 부록이였던지라 당연히 이 물건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확인을 해 보니 이 물건은 사라져 있었습니다. 아마도 종이쓰레기로 분리수거가 되어 지금 쯤 분리수거장 어딘가에 굴러다니고 있을겁니다. 종이쓰레기도 제가 분리수거 했다면 아마 가지고 돌아왔겠지만 종이쓰레기는 아버지가 담당하는지라.

아무튼 드라마CD만은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현재 스크래치가 있나 육안으로 확인 후에 내용이 제대로 나오는지 들어보는 중입니다.

형님도 참, 이거 버릴거면 나에게 물어보고 버리지. 중고로 팔아버릴 수 있을텐데.



덧글

  • 루루카 2018/10/04 21:48 #

    소장이 아니고, 중고로 팔 수 있는게 포인트군요!?
  • 유회선생 2018/10/05 18:30 #

    도대체 왜 거기에서 나오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사역사아웃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