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PS4를 켜 보니 (PS4 관련) 일단은 게임

요즘은 개강을 해서 PS4를 만질 기회가 별로 없었습니다. 기껏 호라이즌 제로 던을 샀는데 그걸 하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오랜만에 호라이즌 제로 던을 하자는 생각에 PS4를 켰는데


알림이 와 있더군요.





PS+ 회원이라고 내일부터 사용이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보내줬습니다.




솔직히 이걸 받고 제가 느낀건


이걸 어디다 써 먹는가에 대한 근심이였습니다.

경제적인 면은 둘째치고, 지금은 게임 살 생각이 별로 없거든요. 호라이즌 제로 던을 산 시점이라 당분간은 즐길 수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지금 당장은 '이건 당장 사고싶다!' 싶은 게임이 없습니다.



그래도 정 머리를 짜내서 사도 괜찮지 않을까 싶은 게임들을 이야기 하자면




일단 걸판 드림 탱크 매치. 걸판팬들에게는 괜찮은 팬서비스 게임이라고 하고, 전에 아게아게에서 해 봤을때 나름 할만해서 관심이 가긴 합니다. 저번 예판 때 예판 실패로 못 산 것도 있으니 이번에 살까 고민이 되긴 합니다.













어떤 마술의 버추얼온도 구입 고려 대상입니다. 어찌 되었든 버추얼온 시리즈의 최신작이기도 하고, 체험판을 의외로 재미있게 했거든요. 비타판은 평이 매우 안 좋지만 PS4판은 나름 사람도 있고 할만하다는 이야기를 들은지라 이것도 고려대상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현재 고려중인 게임 중에서 유일하게 발매예정인 게임인 전장의 발큐리아4. 21일에 발매니까 10% 할인 혜택에 들어갑니다. 발큐리아3를 나름 재미있게 한 것도 있고, 저번 PS아레나에서 해 본 체험판이 꽤 잘나온것도 있고 해서 구입 고려를 하긴 했거든요.



결국 이 3개 중에서 하나 골라서 사거나 아니면 쿠폰을 뿌리지 싶은데 이거 고민이네요. 뭘 질러야할려나. 아님 지갑을 위해서 지르지 말고 남에게 쿠폰을 넘길까.





결론: 개인적으로 여기에 하나 더 사고 싶은 게임이 있긴 합니다만


요건 27일에 발매라서 할인쿠폰 기한을 넘겨 할인 못합니다. 끙




덧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사역사아웃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