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에 온 전화와 그 결과 먼지 쌓인 것들

오늘 아침, 전화가 오더랍니다. 경품당첨인가 싶어서 전화를 받았는데 전화 내용은 심플하기 그지 없었습니다.

제가 어제 주문을 한


AKG K845BT 모델이 재고가 없어서 취소해 달라는 내용이였습니다.


그래서 재고가 없구나 하면서 저는 즉시 오프라인으로 구할 준비를 했지요.




첫번째로 간 장소는 국전. 국전에 가서 물어보니 물량이 없답니다. 인기가 없어서 수입을 안한다나.

국전만 그런가 싶어서 다른 곳도 갔습니다.




다음으로 간 장소는 용산. 설마 용산도 없겠나 싶었는데 용산도 없더군요.

그리고 저는 이 시점에서




빡쳐서 다른걸 사자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40만원 이하로 사려고 돌아다녔는데 성과가 없었으니까요. 그렇다고 해외구매는 시간 많이 걸리고 가격도 결국 40만원대 넘어가고.

혜화동에 가게에는 물량이 있는 모양이였지만 결국 패스. 대신 다른 물건을 질러서 왔지요.








돈 좀 썼습니다.





K845BT 대신 산 물건은 소니의 MDR-1000X. 국전에서 추천 받은 물건이기도 하고 결국 가격차이가 10만원 이내라서 이왕 사는거 비싸고 성능 좋은거 사자는 마음에 질렀습니다. 가격은 PS4 한대 보다 비쌉니다. 이거 사지 말고 차라리 PS VR을 사는게 더 좋지 않을까 고민 좀 했습니다.





처음으로 파우치가 동봉 된 물건입니다. 비싼 물건이라고 보호파우치도 들어있는거죠.




파우치 안에는 이렇게 들어가 있습니다.




아래쪽에는 접을 경우의 모습과 사용법이 그림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성능을 이야기 하자면 막귀라서 기존에 쓰던 오디오테크니카의 FC-700과 큰 차이를 못 느끼겠더군요. 미세하게 좀 더 좋은것 같기는 했지만요.

개인적으로는 별도의 리모컨 없이 오른쪽 하우징의 터치 컨트롤로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과 오른쪽 하우징을 손으로 잡아서 대화시에 음량을 줄이고 주위 소리를 증폭시켜주는 퀵 어탠션 기능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노이즈 캔슬링도 꽤 괜찮았고요.

소소한 불만이라면 블루투스 헤드폰이라면 모두 공통적으로 가진 단점인 충전을 해야한다는 점과 노이즈 캔슬링을 사용할려면 자체 전원을 켜야한다는 점. 그리고 MDR-1000X를 유선 케이블로 연결할 경우 오른쪽 하우징의 터치 컨트롤의 리모컨 기능을 사용 불가능해져서 오른쪽 하우징으로는 퀵 어탠션만 사용 가능하다는 점? 유선으로 사용할때도 터치 컨트롤을 할 수 있으면 좋았을련만.

그리고 가장 큰 단점은 저 같은 일개 학생이 사기에는 너무 비싼점.



이렇게 연초부터 모아놨던 비자금이 날아갔습니다.



결론: 사고 쓸고 없다면 모를까 만족하니 나름 OK?



덧글

  • 기롯 2017/07/05 21:45 #

    50만이상인데...학생이 아니라도 무리가 좀...
  • 은이 2017/07/06 10:30 #

    소니는 면세점 가격이 심하게(!) 착하니, 언젠가 해외나가실 일 있으면 소니는 면세점 찬스를 꼭 쓰시길.
    특히 인터넷 면세점에서 시즌이라고 적립금 막 퍼줄때 사면 참 좋아요.
    (다만 면세한도 600불을 거의 다 잡아 먹어서 부탁해서 사긴 힘든 놈..)

    그건 별도로, 제품 자체로는 블투 무선 치고는 음질이 좋은편입니다.
    물론 그 가격대에서 좋냐? 고 물으면 ???? 하게 됩니다.
    음질이 좋긴한데 20만 전후 제품과 비교해도 차이를 느끼기 힘들죠.
    무선에 메이커 해도 30전후보다 좋다고 하기 힘든건 사실이죠.

    포인트는 노이즈 캔슬링.. 일단 노캔의 원조이자 그 바닥의 갑인 BOSE 제품보다 확실히 좋습니다.
    제가 보스 꺼 거진 다 써봤는데(QC20, QC25, QC30...) 최소한 동급내지 0.5급은 높습니다.
    거기에 음질은 보스보다 확실하게 좋습니다.
    보스가 고음질 음원이나 음 성향을 심하게 타는거에 비해 뭘 틀어도 다 괜찮게 들려줬습니다.

    대중교통 타고다닐때 노캔 제품 써 보시면 돈 안아까우실겁니다. 돈 값은 정말 하는게 노캔이죠.
    게다가 현존 노캔 제품중 가장 좋은 제품인터라 더 업글 하실 일도 없을겁니다.
    자! 나가서 써 보시고 행복해지세요! (그리고 여름 + 헤드셋에 좌절하십니다! (?) - 이 악마야! )
  • 잉붕어 2017/07/06 11:34 #

    여름에 헤드셋 쓰는건 딱히 문제 없습니다. 평소 하던 짓이니까요.

    물론 온이어 방식이라 버틴 것일지도 모르겠지만요.
  • 은이 2017/07/06 13:40 #

    이 여름에 귀를 다 덮어버리는 무서움을 아직 모르시는군요.. orz 행운을 빕니다! ㅠㅠ
  • ChristopherK 2017/07/06 15:51 #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체험겸 판매매장이 있던 것 같은데.. 그리고 용산 전자랜드 광장(지하1층)에도 젠하이저 AKG취급점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사역사아웃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