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은 태블릿으로도 하게 되었습니다. (칸코레 관련) 일단은 게임

칸코레 안드로이드판이 나온 이후, 저는 핸드폰에 칸코레를 설치만 해 놓고 방치를 해 놨습니다. 그도 그럴게 평소에 노트북으로 언제나 하고 있고, 집에서 안 만지면 밖에서도 안 만지게 되는지라.

그래도 있으면 좋을테니



결국 태블릿에 안드로이드판 칸코레를 설치했습니다. 태블릿 윈도우(제 태블릿은 듀얼OS입니다)에 제독 업무 같은걸 설치하는 쪽이 더 편하기야 한데 그 쪽은 성능 문제로 포기. 안 그래도 용량 부족한데다 성능이 별로인 체리트레일인데 그거 쓰면 렉 걸릴것 같아서 말이지요.

그런고로 용량도 아직 여유고, 성능 부담도 덜 한(?) 안드로이드판을 돌리기로 했습니다.

물론 언제나 돌리는건 아니고 가끔, 비상시에 돌리는 용도겠지만 말이죠. 그 이전에 LTE도 안되고 통신사 와이파이도 못 쓰는 제 태블릿으로는 하는게 매우 한정적인 상황이겠지만 말이지요.



이제 곧 칸코레도 이벤트를 시작하니 저도 자원 더 모으고 일단 구조조정(?)을 더 해서 공간 좀 만들어 놔야겠습니다.

결론: 참고로 현재 구조조정을 당한 칸무스로는 미치시오, 오오시오, 히비키, 이나즈마, 이카즈치, 시구레 개2등이 있습니다. 앞으로 누굴 더 구조조정 할지 고민 중. 현재 돈이 없어서 모항을 업글 못하는 실정이라서 말이죠.

진짜 결론: 태클라스트에서 윈도우 설치 할 때 안드 삭제가 가능한데, 윈도우 용량 부족해서 잘 안 쓰는 안드로이드 삭제 할 생각이였는데 비상용 칸코레(?) 돌리기 위해 살려두기로 했습니다.


덧글

  • 루루카 2017/04/17 12:40 #

    전, 그냥 Windows 웹브라우저에서 돌리는데 잘 돌아가던걸요?
    (처음부터 칸코레 때문에, Windows 태블릿 PC 장만을 시작한 거고... 덕분에 다양한 용도로 잘 쓰~)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사역사아웃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