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갓겜을 해 봤습니다. (염소 시뮬레이터 관련) 일단은 게임

얼마전에도 이야기를 해 드렸다시피 PS+ 무료 게임들이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그런고로


시작했습니다. 참고로 저는 본래 일본계정으로 염소 시뮬레이터를 사서 한국 계정의 DLC는 손가락만 빨고 있었는데 PS+로 나와 준 덕분에 DLC도 깔고 했습니다.

그리고 시작하자마자 저는


놀랐습니다.



세상에나, 분명히 산 DLC는 페이데이 뿐인데 모든 DLC가 선택 가능한건가요?! 역시 갓겜 염소!







……물론 착각이였습니다. 선택불가능입니다. 현재 PS4판 염소에서 가능한 것은 오리지널과 DLC구입 시 할 수 있는 페이데이 뿐입니다. 나머지는 '오는' 이라는 팻말과 함께 사용 불가능. 나중에 나와주길 바랄 뿐입니다.



아무튼 DLC를 받았고 하니 DLC를 해 보도록 했습니다.



DLC 페이데이 에서는 4마리의 새로운 염소들이 추가되었습니다. 각각 특유의 능력이 있고, 이렇게 가면을 씌워줄 수 있지요.

참고로 가면은 여러개를 겹처 쓸 수 있습니다.



아무튼 이런 ATM기기 같은 곳에서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굳이 ATM기기에 안가도 퀘스트장소에 가면 퀘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이거 외에 신 시스템으로는 4마리의 염소를 R1으로 바꿀 수 있다던가


차를 탈 수 있습니다. 뺏어타는 것도 가능합니다.


범죄상황을 들키면(사람을 치는 등) 경찰들이 근처에서 보고 있었을 경우 경찰들이 잡아서 경찰서의 웬 구덩이(?)로 던져버립니다. 참고로 이건 플레이어 만이 아니라 다른 NPC에게도 똑같이 합니다.



그리고 금고가 있는데 이런 금고는 거리에 있는 드릴을 가져와서 뚫을 수 있습니다.


아무튼 즐길거리는 많습니다.


날아다니기도 하고


봉인된 고양이상에 갔다 오기도 하고


폭탄도 터뜨려 봤습니다.


역시 갓겜입니다. 즐겁군요.



결론


은행에 가 보니 구입 가능한 가면과 똑같은 가면을 쓴 짝퉁들이 있더군요.




그래서 핥아줬습니다. 안전가옥행 급행티켓이 도착했다 이것들아. 이제 게시판에 가서 징징대기나 하라고.



덧글

  • 레이오트 2017/01/09 19:34 #

    저번 글을 보고 PSN 무료 쿠폰이 동봉된 게임이 있던게 생각나 어제 뜯어봤는데 유효기간이 작년 연말까지... ㅜㅜ
  • 루트 2017/01/09 21:51 #

    아무 누르기 X 시작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사역사아웃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