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했던 물건이 왔습니다. 먼지 쌓인 것들

어제 발송을 했는데 오늘 도착했습니다. 각각 다른 곳에서 주문했는데 모두 같이 왔습니다.


일단 위의 상자를 뜯은 결과. 오디오 테크니카의 ATH-FC700과 이어폰 하나. 이어폰의 경우는 에로이카라는 비범한 이름의 브랜드 물건입니다. 공짜로 딸려온거지요. 이건 신경쓰지 마세요.


ATH-FC700은 비교적 싼 값에 구했습니다. 블랙으로 왔는데 사실은 레드로 구매하려고 했지요. 레드로 구매했는데 주문한 다음날에 전화가 왔습니다. 레드가 없다네요?

결국 블랙으로 바꾸고 바꾸는 대신 위의 이어폰을 공짜로 받았지요.




레드 컬러가 없는 이유는 모두 이 친구 때문입니다. 요스케가 사용하는 헤드폰이라고 레드 컬러를 많이 사서 없답니다. 물론 세부적으로는 틀리기는 하지만 판매량에 영향을 준 것은 부정할 수 없지요.

안그래도 가성비가 좋아서 돈 없는 중, 고등학생도 사용하기 좋다는 평도 있었고 말이지요.


사용해보니 과연 오디오 테크니카. EQ를 안해도 EQ를 만진 느낌입니다.






아래상자로 넘어가도록 하죠. 아래상자는 이렇습니다. 넷피엑스에서 구매한 RCIR 세트와 몇가지 단품 + 쇼카콜라지요.

처음에는 저 단품들과 쇼카콜라만 적립금 탈탈 털어서 살려고 했는데 형님몬이 RCIR 세트를 지른다고 해서 같이 주문했습니다.

덕분에 형님몬은 400원 싸게 구입할 수 있었고, 저는 적립금 만으로 위의 단품들을 지를 수 있었지요.



……이제 적립금 다시 모아야겠군요.





유사역사아웃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