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샥 5600 튜닝에 성공했습니다. 먼지 쌓인 것들

전부터 쓰던 PX 머드맨과 아키바에서 샀다가 뜯어서 망한 GA-400을 대신해서 구한 DW-5600.



인터넷에서 이걸 보니 여러가지 튜닝이 보이더군요. 그래서 저도 나름 시도를 해 봤습니다.




이게 튜닝의 결과물입니다. 이렇게 보면 그냥 평범해 보이지요. 사실 시행착오가 있어서 조금 이상하지만 시간 보는데 별 이상 없고 크게 유심하게 보지 않으면 평범하게 보이니 그냥 넘어갔지요.

이놈의 진짜는 불이 꺼져서 LED를 켤때입니다.


LED를 켜면



나와 계약해서 나라를 지켜줘!




어디서 많이 본 축생이 나타납니다.




본래 이것은 원본이 있습니다.


이게 원본이지요. 마마마와 지샥의 콜라보로 나온 모델입니다. 불을 켜면 저렇게 큐베의 표정이 나오고, 뒷쪽에도 본래 지샥 마킹이 아닌 큐베의 표정이 나와있는 물건입니다.

이걸 보니 어찌어찌 하면 비슷하게 만들수 있겠다 싶더군요. 그래서 고민 끝에 뜯었습니다.





일단 마마마 극장판 보러 갔을때 얻은 스탬프를 찍어서 그림을 구하고


그걸 잘라서 뜯어낸 지샥 내부에 넣었습니다.

참고로 저건 실패입니다. 저렇게 넣으면 입이 안보입니다. 스탬프의 윗줄인 '나와 계약해서' 부분을 절반 정도 잘라내서 넣어야 입까지 나옵니다.



그리고 여기서 실수. 제가 본 곳에서는 이 은색 씰을 뜯어야 한다고 해서 뜯었는데 뜯으면 글씨가 반사가 안되서 안나옵니다. 그래서 결국 다시 붙였습니다.

그냥 남겨놨으면 완벽했을것을……


만약 지샥을 튜닝한다고 한다면 정보를 많이 구하고 하시길 빕니다. 그리고 저는 DW-5600으로 한거니까 같은 5600이라고 터프솔라 같은 물건을 뜯으신다면 안되도 저는 모릅니다.


결론: 그건 그렇고 이건 어느 밸리에 올려야하는겨? 하다가 결국 얼리어답터에 올리기로 결정



핑백

  • (주)모노리스 이글루스 제1지부 : 2016년 내 이글루 결산 2017-03-20 18:43:46 #

    ... 글루 인기 포스트 순위 포스트 제목 조회수 1 다크소울 극초반 상황에 대해서 (다크소울3 관련) 14721 2 지샥 5600 튜닝에 성공했습니다. 7792 3 노가다와 꼼수로 편해질것이다 (블러드본 관련) 5770 4 결국 지샥을 하나 더 샀습니다. 43 ... more

덧글

  • 고양이 귀여워 2016/01/08 00:59 #

    몇일전 마마마를 밤세면서 본 당사자가 하는말
    '밤에 손목시계 보다가 부셔먹겠내'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사역사아웃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