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위해 돈 모았다! 도쿄 원정기 제04편 잡소리

저번편 이야기


아주 짧은 시간이긴 했지만 왜 여기까지 와서 행군해야하는가 생각했습니다.




애초에 이번 코미케는 본격적인 참가가 아닌 체험을 위해서 간 것이기에 저는 어느정도 둘러 본 후에 바로 다음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톱을 지나서


다리를 건너



지금 당장이라도 워그레이몬이 발로 뻥 차서 베놈 묘티스몬의 영 좋지 않은곳을 가격할것 같은 건물을 찍고 목표로 했던 건물에 도착했습니다.




다이버 시티 도쿄. 그리고 그 앞에 있는 1:1 건담입니다.

1:1 건담은 지금까지 있을지 의문이긴 했지만 다행스럽게도 아직 있더군요. 저 말고도 사진 찍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깨알같이 주의문구 같은게 건담에 마킹되어 있습니다.






거대할것이라고 막연하게 생각은 했지만 생각보다 더 크더군요.



디테일도 괜찮습니다.



점심은 코미케 한정으로 판매하는 코믹워터로 때우고 다이바 시티 도쿄로 들어갔습니다.

아, 참고로 C89 때는 복숭아 홍차였습니다.



내부에서 한참 헤맸지요. 제가 길치라서 그런겁니다.


그렇게 어느정도 헤매다가


건담 프론트 도쿄에 겨우 도착했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건담 프라모델 빌더즈 월드컵 2015 세계대회에 나온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참고로 이 물건은 오픈코스(만 15세 이상) 우승작입니다. 건프라를 목상처럼 표현한게 참 인상적인 작품이였지요.





유료 관람 안하고 무료 관람만 하다가 그냥 나왔습니다. 목표는 이걸로 충분했거든요.





밖에서는 때마침 저글링 공연을 하고 있더군요. 7개의 공을 돌리는게 상당히 인상적이였습니다.





할거 다 했으니 이제 오다이바를 빠져나와야지요. 아키바로 돌아갈 겸 쓰레기 버릴 겸 해서 근처 유리카모메 역으로 향했습니다.



그리고 아키바에서 묘하게 못봤던 이타샤를 여기서 많이 봤습니다.





전에도 했지만 또 보고를 하자면 코미케를 위해 오다이바에 갔다가 얻은 득템은 이것들. 참고로 아직 건담 프론트 도쿄 한정 RG 건담은 뜯지고 않았습니다.




이렇게 다녀와보니 예상보다 돈을 더 많이 소모했더군요. 그래도 돈 쓰러간거고 여유인지라 밖에 나갔습니다.





저녁은 여기서 먹었습니다. 돈코츠 라멘 전문으로 아부라소바라고 조금 기다렸다가 먹었습니다.



참고로 먹은 메뉴는 이거. 메뉴는 자판기에서 뽑는데 사진이 있는지라 별 문제 없이 샀습니다.






맵다고 되어 있었는데 솔직히 한국인 입맛에는 별로 안맵습니다. 매운것이 신라면 보다 덜해요. 매운것 보다 기름진것이 더 신경쓰이는 물건이였지요.

까놓고 말하자면


그러니 마음에 든다.




저는 기름진거 좋아하는지라.



면을 추가할수 있는 모양이지만 저는 그냥 먹고 나왔습니다. 양이 푸짐하기도 했고.




다음은 길 좀 헤맨 끝에 애니메이트 지하로 향했습니다. 당시 애니메이트 지하에서는 고치우사 관련 상품들을 모아놓고 팔고 있었거든요.



지하에 들어가는 길목부터 이런 상황이였습니다.



고치우사 엔드카드. 참고로 제가 좋아하는 엔드카드는 2기 5화의 엔드카드입니다.



쵸보뇨포 특유의 맛간 스타일을 좋아하는 제 취향에 딱 맞는 엔드카드지요.



아무튼, 고치우사 난민들의 주머니를 탈탈 털만한 공간이였지요.



내부에는 대본도 있더군요.


내용물은 보통 생각하는 대본입니다.





벽면에는 팬들의 각종 글이 적혀 있습니다. 한국의 팬들이 적어놓은 것들도 있는데 단체로 판사에게 항변하는게 아주 볼만했지요.






경제불황이고 뭐고 아키바는 그런것 같지 않더군요. 진짜 사람 많더라고요.



이후 후식으로 푸딩 사서 호텔로 돌아갔습니다.






……누가 이렇게 만들었을까.




결론


우홋! 멋진 동전. 넣지 않겠는가.





차회 예고


마지막날. 성지순례 갔습니다.



덧글

  • 고양이 귀여워 2016/01/07 00:30 #

    저도 곧 일본 가는데여, 문제는 숙소가.....
  • 잉붕어 2016/01/07 13:01 #

    숙소는 어디로 가느냐에 따라서 틀리지만 저는 보통 호텔 갑니다. 최소한 로비에서는 와이파이가 터지는지라 편하거든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사역사아웃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