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짤방은 인증짤)
솔직히 저는 이 프로에 풍큐가 나온다는 말에 프로가 상당히 부정적으로 보였습니다. 사람이 없어서 저런 인간도 보내는구나 싶었지요.
그런데 프로를 보니 의외로 볼만했습니다. 아니, 상당히 재미있었습니다.
처음 이 프로는 그냥 종말론 이야기를 하다가 끝 일것이라 생각했는데 아니더군요. 오히려 종말론을 까고있었습니다.
과학적으로 종말이 올것이라느니 하는 말들을 죄다 실제로는 별 의미없다것을 내보내더군요.
그 중에서 가장 압권인건 '행성X'가 나사등에 의해서 감춰져 있다는 말에 나레이션으로 '그런게 가능하겠냐?'식으로 말하는 부분에서 아주 뿜어줬습니다.
그리고 이번 이슈였던 풍큐. 아주 제대로 털렸습니다. 저런 내용이 나왔으니 앞으로 좀 힘들어질겁니다.

참고로 저는 종말론을 믿고 종말을 기다리는것보다는

이 전투기가 나오는걸 기다리겠습니다. 추정으로는 정식적으로 체계개발이 완료되려면 앞으로 6년은 더 기다려야겠지만 말이지요.
종말론믿고 막장되는걸 보는건 페르소나3로 충분해요.
덧

덧글
그런데 어차피 일본인들이나 한국인들이나 환국인의 후손이고 대동아공영권은 환국의 과거를 재현하기 위한 성전이었으니 구 일본군을 찬미하는 게 환빠로써 당연한 거 아닌가요? 군 가혹행위니 뭐니 하면서 일본군 까시는 분들이 계신데 그런 것들은 원래 환국군으로부터 대대로 내려져왔던 불멸의 전통입NIDA! 그리고 UFO의 정체가 바로 치하입NIDA! 그런데 책사풍후님 군대 다녀오셨습NIDA? www
http://gall.dcinside.com/list.php?id=history&no=416948&page=1&search_pos=-405411&k_type=1000&keyword=%EB%8B%88%EB%8B%88%ED%82%A4%EB%8B%88%EC%9A%94%EC%8B%9C%EC%B8%A0%EB%84%A4&bbs
놀자판대장님이 가져오신 이 링크를 보니 갑자기 저런 생각들이 들어서 배설해보았습NIDA!
역갤 눈팅을 몇년간 한 사람으로서, (몇달 전까지는 들어갔었는데)
역갤은 병x이 된 것이 맞지만
환빠는 별로 없다고 알고 있습니다.